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책임의 한계
    잡질 2014. 5. 1. 16:18
    본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제3자가 제공한 관광상품 및 서비스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견적 가격 및 서비스 제공 가능성 여부를 비롯한 정보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일체가 상품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운영업자에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되는 정보는 정보 또는 정보제공업체에 대한 보증의 의미를 지니지 않습니다.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은 이 인터넷 사이트 및 링크된 사이트의 정보의 정확성, 완결성 또는 적합성, 또는 오류나 누락에 대해 그 어떤 보증도 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일절 배제하며, 본 사이트 또는 링크된 인터넷 사이트 정보, 자료 또는 데이터를 사용 또는 의존함으로써 개인적으로 감수 또는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서도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법령이 배상에 대한 책임의 면제를 인정하지 않을 경우,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은 법령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배상의 책임을 본 관광청이 제공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대체 또는 재공급비용에 준하는 금액의 지급에 한합니다(예를 들어, 웹사이트의 대체정보 또는 동 웹사이트의 접근이용권이지만, 휴가일이나 기타 관광서비스의 대체는 제외됩니다).

    휴가기획자(Holiday Planner)

    뉴사우스웨일즈(NSW) 관광청이 NSW 주정부를 대표하여 발의한 프로그램.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은 본 출판물에 게재되는 모든 정보의 간행 당시 사실성과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합니다. 일부 정보는 부정확하고 간행 이후 그 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본 출판물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사전 통보 없이 수정 또는 갱신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본 출판물에 포함된 정보에 의존하여 여행, 휴가 또는 기타 일정을 준비하시기 전에, 모든 정보를 개인적으로 직접 확인하시기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은 정보의 정확성, 현재성(통용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보장하지 않으며 그 어떤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본 출판물은 제3자가 제공한 관광상품 및 서비스 정보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본 출판물에 포함되는 정보는 정보 제공자에 대한 보증 추천의 의미를 지니지 않습니다.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합법적으로 사용하도록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은 본 출판물이 자신의 저작권을 훼손했다고 생각하는 당사자로부터 정보의 접수를 환영합니다.

    지도

    본 웹사이트에 게재된 지도는 참조용입니다. 여행일정을 길에 나서기 전에 적합한 지도를 참조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지도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지만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은 지도의 오류와 누락에 대해 그 어떤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길의 표시가 있다고 하더라도 일반인이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입증하지는 않습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