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에서는 경제적 사회적으로 착취(?) 받는 남성의 인권이 문제지만..
    잡질 2013. 9. 12. 09:32

    한국에서는 경제적 사회적으로 착취(?) 받는 등.. [남성인권이 문제지만....](http://naya7931.tistory.com/587 )

    지구 저편에는... 정말 여자가 동물 취급 받는 곳도 많습니다. 

    1. 아프리카 여성할례

    할례는 원래 포경수술을 하는 것이지만,,, 남자한테서 하는 좆껍데기만 까는 그런 것이 아니고, 또 산부인과에서 여성성형으로 (일부러 좋으라고) 하는 음핵노출술 도 아니고... 

    그냥 (자위를 못하게 하기 위해) 음핵을 잘라버리거나 (결혼할 때까지 순결을 유지시키기 위해) 음순을 자르고 양쪽을 구멍만 남기고 꼬매버리는 것을 합니다. 

    당연히 무균소독이나 마취 없이 그냥 부족의 나이 많은 여자가 5-8세의 여자아이에게 시술합니다. 출혈과 감염으로 죽거나 고생하는 여자들이 많습니다. 

    http://vaslor.net/med/female_genital_mutilation

    2. 무리한 조혼

    부모가 먹고살기 힘드니 일찍 시집을 보내는 일은 어느 곳에서나 있었지만, 초경을 하지않아 생식기가 성숙되지 않은 시기부터 섹스에 던져지는 것은 많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최근 8세 여아가 첫날밤 후 사망한 기사가 났네요.. ㅠ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3/09/11/20130911001060.html

    적당히 하지.. 참.. 

    3. 중동의 여성 

    중동에서는 여자는 사람이 아니고 남자(남편, 아빠 혹은 오빠, 남동생)의 소유물입니다. 

    명예를 위한다면서, 말 안듣는 여자, 강간당한 여자, 등등을 그냥 조사나 재판도 없이 가족이 죽여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http://blog.donga.com/sjdhksk/archives/34813

    --;

    상상하기 힘든 일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