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슬로24/7 마인크래프트 한글화 패치 (MC1.4.7)
    게임 2013. 2. 9. 22:30




    본 프로그램은 인터넷 상에 공개되어 자유롭게 설치될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의 모드(개조프로그램)을 사용자가 설치하기 쉽게 구성한 보조프로그램으로 배슬로 서버는 물론 같은 마인크래프트 버전의 모든 서버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이 패치에 포함된 모든 내용물의 권리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반드시 이미 Minecraft가 설치된 상태에서 실행하셔야 합니다. 작동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마인크래프트가 설치된 폴더 (탐색기 주소창에 %APPDATA% 입력)의 .minecraft 폴더내의 내용물을 삭제하고, 마인크래프트를 재실행 (및 포스업데이트)한 다음 패치를 다시 해보세요.


    * 마인크래프트(r)의 모든 권리는 Mojang AB (http://www.minecraft.net)에 있습니다.

    * 릇트한글패치의 모든 권리는 릇트 (http://blog.naver.com/won983212)에 있습니다.

    * Rei's Minimap의 모든 권리는 ReiFNSK (https://twitter.com/ReiFNSK)에 있습니다.

    * OptiFine HD의 모든 권리는 sp614x (http://www.minecraftforum.net/topic/249637-147)에 있습니다.

    * 나눔글꼴의 모든 권리는 네이버 (http://hangeul.naver.com/font)에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http://vaslor.net 혹은 https://twitter.com/vaslor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VASLOR247-Patcher.exe




    ==버전 0.3

    마인크래프트 1.4.7

    한글화+옵티파인+레이맵+트랜스포터

    -릇드한글패치의 크리에이티브 모드 소지품 크래쉬 버그있슴.

    ==버전 0.2

    포지 삭제, 망토삭제, 택팩삭제

    마인크래프트 1.4.5

    ==버전 0.1c

    망토 기능 추가

    ==버전 0.1b

    디폴트 텍팩 추가.

    r3dcraft32텍팩추가.

    저사양이라 버벅대는 분들이나 단순한 택팩을 원하시는 분들은 옵션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버전 0.1a

    첫 배포







Designed by Tistory.